SAP코리아, CMO캠퍼스와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8.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포괄적 상호협력으로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고 국내 여성 비즈니스 리더 양성에 적극 나선다.

전문성 및 혁신 기술력 활용해 신규 비즈니스 모델 창출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SAP코리아는 마케팅 분야 여성 리더십 양성 전문기업 CMO캠퍼스와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SAP 아시아태평양 지역 레이첼 바거(Rachel Barger) 최고운영책임자(COO), SAP코리아 이성열 대표, CMO캠퍼스 최명화 대표 등 양사 임원진 및 파트너가 자리했다. 

CMO캠퍼스는 국내 유일의 마케팅 분야 여성 리더십 양성 전문기업이다. 대기업 마케팅 임원 출신들이 ‘여성 임원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 하에 설립한 회사로 국내 마케팅 분야 여성 리더십 양성 및 기업 마케팅 역량 강화 지원을 목표로 한다. 

SAP코리아가 CMO캠퍼스와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SAP코리아]
SAP코리아가 CMO캠퍼스와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양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SAP코리아]

마케팅 역량 강화 이외에도 조직 리더로서의 능력을 갖추도록 교육하고 코칭하는 ‘이너써클’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시에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지원하는 컨설팅 기업이다. 지금까지 CMO캠퍼스를 거쳐간 전, 현직 여성 마케팅 전문가만 총 150여명에 달한다.  

SAP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글로벌 경험과 전문성을 활용해 CMO캠퍼스의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지난 6월 출시한 소비자 중심의 차세대 CRM 솔루션 ‘SAP C/4HANA’와 SAP의 대표적 디지털 혁신 플랫폼인 ‘SAP 레오나르도’ 등 혁신 기술력을 활용한 지원 방안도 마련한다.  

레이첼 바거 최고운영책임자는 “CMO캠퍼스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의 여성 리더십 양성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여성 인재 육성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시장에서 SAP가 중요하게 여기는 일이기 때문에 SAP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영역에서 여성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