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젠트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19’ 참가
  • 김태환 기자
  • 승인 2019.03.2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업 혁신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UNIMES’ 중점 소개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19(Smart Factory+Automation World)’에 비젠트로(대표 김홍근)가 참가했다.

비젠트로는 이번 전시를 통해 제조업 혁신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UNIMES’를 중점 선보인다. UNIMES는 설비자동화, 물류 최적화 솔루션 등 제조 운영에서 제품 운송까지 제조 생산의 전 과정을 위한 통합솔루션으로 최근 대한민국SW기업경쟁력 대상 ‘IT 솔루션’ 부문 우수상 수상 및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을 통해 스마트팩토리 전문 플랫폼으로 이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안전성, 신뢰성, 연결성, 효율성 및 지속 가능성 향상이 가능하며 도입만으로 불량률 33% 감소, 일생산성 17% 증가, 재고일수 2.5일 감소 등 기업에서 그 가치를 충분히 검증 받고 있는 솔루션이다.

이번 전시 참관을 통해 아직 수기로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는 제조기업, 구축비용이 부담돼 망설이는 제조기업, 현 수준에 맞는 스마트공장 도입을 원하는 기업은 물론 IoT, Big Data 기반 고도화 수준을 원하는 제조기업은 전시 현장에서 UNIMES를 직접 체험하고 스마트 공장 구축 상담을 통해 제조기업의 미래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전시에는 UNIMES와 연계된 UNIERP, UNPORTAL, UNIBI 등 비젠트로의 토탈 ICT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의 성공적인 스마트팩토리 구현은 물론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스타트업부터 중소·중견·대기업의 경영활동에 필요한 Business Transformation Platform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