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or, 고성능 전원 변환 세미나 및 워크숍 개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10.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모듈러 전원 시스템 사용자 지원 기대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고성능 전원 시스템을 설계하기가 갈수록 복잡해지고 있다.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는 것에 따라서 빠르게 변화하는 전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고성능 전원 변환을 설계하기 위한 견고한 설계 방법론이 필요하다.

[]
Vicor는 10월 18일 ‘2019년 고성능 전원 변환 세미나 및 워크숍’을 개최한다. [사진=Vicor]

바이코(Vicor)는 고성능 모듈러 전원 시스템을 선도하는 회사로서 고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2019년 고성능 전원 변환 세미나 및 워크숍’을 10월 1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있는 엘타워에서 개최한다. 2019년 9월 17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8개 국가의 12개 도시를 순회한다.

반나절 일정의 이번 세미나는 기조 프레젠테이션과 전문가가 이끄는 워크숍으로 이뤄지며, 성공적인 고성능 전원 시스템을 설계하기 위해서 흔히 겪는 문제와 해결 방법에 대해서 설명한다.

주요 의제는 EMI 완화, 열 모델링, PCB 레이아웃, DC-DC 설계, AC-DC 프론트 엔드 구현이며 실제 애플리케이션 사례를 들어서 오늘날 전원과 관련해서 직면하는 문제들을 설명한다. 참석 대상은 AC-DC 및 DC-DC 전원 시스템 설계에 관여하는 엔지니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Vicor에서 진행하는 ‘2019년 고성능 전원 변환 세미나 및 워크숍’은 무료로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