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청약저축 신규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연말을 맞이해 11월 2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영업점,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을 통해 청약저축을 가입한 고객 중 1,50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 의류 건조기, 의류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 모바일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청약저축에 가입과 동시에 소득공제 대상 등록 고객 500명에게는 추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조건을 충족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과 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을 주는 상품이다.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2년 이상 가입 시 현재 연 1.8% 금리를 적용하고 있다. 더불어 총급여액 7천만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 근로자는 최고 96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볼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 주거복지서비스가 국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