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 ELECTRIC, 유성감속기 헬리켈기어 M시리즈 새롭게 출시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4.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정숙성과 가성비로 획기적인 TCO 절감 제공

LS ELECTRIC(구 LS산전)이 새로운 헬리컬기어 감속기 M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LS ELECTRIC은 이 감속기는 뛰어난 정숙성과 높은 가성비를 갖췄으며 서보 드라이브/모터와 함께 최적화된 모션 솔루션과 획기적인 TCO(총소유비용) 절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LS ELECTRIC이 출시한 헬리컬기어 감속기 M시리즈 [사진=LS ELECTRIC]
LS ELECTRIC이 출시한 헬리컬기어 감속기 M시리즈 [사진=LS ELECTRIC]

이번 M시리즈는 100% 국내 기술력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으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하고 있다. 특히 Low noise level, Low Backlash, High output torque, High efficiency 등의 특징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M시리즈는 기종에 무관한 서보모터를 취부하며 3:1~200:1에 이르는 다양한 감속비율을 제어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Gearbox Size Manager와 고객맞춤형 감속기 선정 프로그램을 지니고 있어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의해 손쉬운 감속기를 선택할 수 있다. 

LS ELECTRIC은 이같은 감속기의 높은 성능에는 포장기계와 공작기계는 물론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2차전지 제조에 적용하기 알맞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