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부울경스마트팩토리] 와이드티엔에스, 엣지 컴퓨팅 및 IoT 플랫폼 선보여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10.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티엔에스가 엣지 컴퓨팅 및 IoT 플랫폼를 선보였다.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와이드티엔에스(대표 조정래)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21)’에서 엣지 컴퓨팅 및 IoT 플랫폼을 선보였다.

와이드티엔에스가 엣지 컴퓨팅 및 IoT 플랫폼를 선보였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와이드티엔에스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은 산업용 디바이스 및 센서들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표준화해 애플리케이션으로 전달하고 데이터를 분석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엣지 플랫폼 ‘Litmus Edge’는 완벽한 산업용 엣지 컴퓨팅 솔루션으로, 사용 및 배포가 간편한 올인원 플랫폼이다. 모든 산업용 자산을 바로 연결하고, 즉각적인 분석과 통합을 수행한다.

여러 종류의 Database, Enterprise System, 3rd Party System과의 통합을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표준화된 데이터를 거의 실시간으로 클라우드 시스템으로 전송한다.

한편, 스마트제조혁신을 통한 국내 제조산업의 변화와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2021 부산·울산·경남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는 10월 20일~22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