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솔루션즈, 지더블유캐드 코리아와 ‘ZW3D’ 판매 계약 체결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9.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W3D’, 빠른 속도의 솔리드-서피스(곡면) 설계 동시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HD솔루션즈가 전세계 90개국 260개 파트너를 보유한 Global CAD & CAM 전문기업 ZWSOFT의 한국 투자 회사인 지더블유캐드 코리아와 ‘ZW3D’에 대한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왼쪽부터 HD솔루션즈 양승일 대표와 지더블유캐드 코리아 최종복 대표가 ‘ZW3D’ 제품 판매 계약 체결식을 하고 있다. [사진=HD솔루션즈]

HD솔루션즈는 올해 7월 한국델켐이라는 사명을 과감히 버리고 상생‧극복‧혁신‧약속이라는 핵심이념을 바탕으로 금형 및 부품가공 그리고 제조산업 분야에서의 새로운 도약을 약속했다.

구 한국델켐은 최고의 기술력으로 CAD/CAM 분야를 선도하며, 한국 경제의 버팀목이라 할 수 있는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추적 역할을 했다. 최신 가공 기술을 지속해서 발전시키고 보급하며, 금형업계의 한 차원 높은 기술력 확보와 생산성 향상에 공헌했다. 그 결과, 현장에서 효율성을 인정받으며 고객들과 함께 성장해 왔다.

이번에 계약하게 되는 ‘ZW3D’는 빠른 속도의 솔리드-서피스(곡면) 설계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링을 통해 원하는 형상을 3D 모델로 구현할 수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뛰어난 효율성을 보여줄 수 있다. ‘ZW3D’는 영구 라이선스로서 타사 3D CAD를 사용하던 유저들에게 매년 비용을 지불하는 부담을 낮추고, 낮은 비용으로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HD솔루션즈는 이번 계약 이후에도 고객의 만족과 제조산업의 발전을 위해, 계속 새로운 행보를 보여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