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EBS, 미디어콘텐츠 협력… ESG·환경 프로그램 제작
  • 최용구 기자
  • 승인 2023.11.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출산 사회 인구감소에 따른 지역특성화 미디어콘텐츠 개발’ 업무협약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최용구 기자]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사장 김영배)과 EBS미디어(대표이사 박성호)는 지난 11월 16일 저출산사회 인구감소에 따른 지역특성화 미디어콘텐츠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EBS미디어는 지난 16일 저출산사회 인구감소에 따른 지역특성화 미디어콘텐츠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사진=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이번 업무협약은 ESG, 환경 등 주제의 TV방송 콘텐츠 및 프로그램 제작 등에 협업하는 내용이다.

EBS미디어를 통한 한글 교육 사업 확대에도 힘을 모은다.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 김영배 이사장은 “지역 특성화를 위한 폭넓은 교육 콘텐츠 개발로 신혼부부들의 농어촌 유입 등 지역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EBS미디어 박성호 대표는 “EBS의 캐릭터 교육노하우 등을 활용해 교육의 균형발전과 지역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12월 14일 제18회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개최한다. 

행사에선 대한민국사회공헌재단 및 정부 시상이 진행된다. 진흥원은 사회공헌자 선정을 통해 ‘사람중심 Small Change, 행복한 사회 실현’의 뜻을 전한다. 

선발심사는 서류심사, 현장심사, 최종심사 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