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팅,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고객을 위한 부가가치 창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5.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팅은 외부적으로 세계 최대 산업 무역 박람회의 주도적 테마로 안내된 기술 그룹과의 파트너십 및 협력을 강조하고 있으며 산업부문에서의 선구자로서, 유명한 협력 업체들과 함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싱글페어 이더넷을 위한 파트너십은 고객 이익 증진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하팅(HARTING) 테크놀로지 그룹은 금년 하노버 메세에서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기술관련 하이라이트 제품을 다수 전시했다고 밝혔다.

하팅 테크놀로지 그룹의 필립 하팅 CEO는 “당사는 디지털화를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뿐 아니라 파트너십 프로세서에 기대를 걸고 있다”며, “수년간 ‘People-Power-Partnership’에 대해 중요성을 어필해 왔음은 의심할 바 없다”고 디지털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하팅은 가능하고 편리한 곳은 어디든 디지털화한다 [사진=하팅]
하팅은 가능하고 편리한 곳은 어디든 디지털화한다. [사진=하팅]

하팅은 가능하고 편리한 곳은 어디든 디지털화한다. 이 회사는 개발, 생산 및 판매의 핵심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고 이로써 이들 프로세스가 해당 과정에 더 많이 통합돼야 하기 때문에 고객의 관점을 전제로 한다. 고객은 하팅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HDBP)을 사용해 Han Configurator를 통해 Han-Modular를 사전 구성, 설계 및 주문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생산하는 모듈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당일 배송된다. 

필립 하팅 CEO는 기자 회견에서 “새로운 물류 센터는 여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현재 건설 중인 4,000만유로 상당의 유럽 물류 센터(EDC)는 회사 역사상 최대의 단일 투자”라며, “완공 후 제품을 주문 받은 당일에 유럽 고객을 위한 EDC는 이곳을 출발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디지털화를 막는 장애물도 존재한다. 이 맥락에서 하팅은 유럽의 국가별 규제, 중국의 새로운 사이버 보안법, 세계 무역에서 나타나는 신흥 보호주의와 민족주의에 대해 언급하며 “이러한 유형의 방해는 오히려 우리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