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탱IT, 데이터 전송 특화 크립토 크리싱 솔루션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6.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탱IT는 정보 시스템 보안 및 디지털 및 음성 데이터의 첨단 프로세싱에 주력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배포 및 통합한다. 기밀정보 구획화 관련 프랑스방위조달청과 15년 협업 계약 및 다양한 국방&보안 관련 정부기관과 협업 중인 베르탱IT는 민감한 정보 시스템의 심층 보안과 데이터 유출 또는 사기행위 감지 및 위협 예측을 모두 포함하는 다양하고 독자적인 사이버보안 제품들을 제공한다.

첨단 보안 프로토콜 결합 솔루션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CNIM 그룹의 자회사인 베르탱 IT(Bertin IT)와 왈릭스(Wallix)가 각자의 노하우를 결합해 크립토 크로싱(Crypto CrossinG)를 선보였다. 베르탱IT가 출시한 크립토 크로싱은 베르탱IT가 설계한 신뢰받는 게이트웨이 크로싱G(CrossinG)와 왈릭스의 ‘서비스형’ 암호화 기술인 데이터펩스(DataPeps)의 첨단 보안 메커니즘인 프로토콜 위반, 무해성, 필터링)을 결합한 솔루션이다.

크립토 크로싱은 보호된 네트워크와 보안되지 않은 외부 인프라 간에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는 민감한 데이터의 무결성과 기밀 유지를 보장한다.[사진=dreamstime]
크립토 크로싱은 보호된 네트워크와 보안되지 않은 외부 인프라 간에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는 민감한 데이터의 무결성과 기밀 유지를 보장한다.[사진=dreamstime]

이 새로운 솔루션은 로밍, 원격근무, 해외여행 등 전송이 어디서 어떤 방향으로 이뤄지든 관계없이 사이버공격에 대응할 수 있고 이메일을 종단간 암호화 할 수 있으며 데이터 흐름의 방향에 따러 특정 보안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자동화된 암호화 키 관리는 데이터펩스(DataPeps) 메일 플러그인을 통해 단순하고 투명한 사용자 경험(별도 조치 없음)을 제공한다. 크립토 크로싱(Crypto CrossinG)은 또한 모든 전송을 추적할 수 있다.
 
베르탱IT의 사이버 정보 플랫폼은 여러 정보기관들에서 사용되고 있다. 베르탱 IT는 사이버 위협 정보 제공을 위해 전문 분석가들과 조사 기술을 동원해 유수의 민간 및 공공 계정 고객들이 사이버 위험에 대한 그들의 노출 수준을 점검하고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위협을 식별하도록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