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배너의 스마트비전 iVu 포트폴리오 확장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1.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배너엔지니어링을 총판하고 있는 터크코리아에서 배너사의 스테디셀러인 스마트비전 iVu 시리즈에 컬러모델을 추가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전했다.

스마트비전 iVu 시리즈에 컬러모델 추가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배너의 iVu 스마트 비전센서에 컬러 검사가 가능한 모델이 추가로 라인업 됐다. iVu 컬러비전은 색상 확인은 물론 색상의 변화와 타입, 사이즈, 방향, 위치 등을 함께 검사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하우징의 iVu 컬러비전은 사용이 간편하고 고객이 디스플레이 탑재형과 분리형 중에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배너의 iVu 스마트 비전센서에 컬러 검사가 가능한 모델이 추가로 라인업 됐다. [사진=터크]
배너의 iVu 스마트 비전센서에 컬러 검사가 가능한 모델이 추가로 라인업 됐다. [사진=터크]

iVu 컬러비전 센서는 Match, Area, Blemish, Sort의 기존 툴 외에도 Average Color, Color Area, Color Compare 세 가지 툴이 추가됐다. Average Color는 평균 색상 툴로 색상 또는 색상의 변화에 대한 평균값을 설정해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이며 Color Area 툴은 설정한 검사체의 특징여부를 확인하고 올바른 색상인지 검사하는 기능이다. 

특히 Color Compare 툴은 대상체를 참조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각 검사 툴은 단독으로 또는 함께 사용이 가능해 보다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세 가지 유형의 컬러검사 툴은 타사 대비 뛰어난 특장점이다.

iVu 비전센서는 최대 30개의 검사를 저장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를 중지하고 재시작하는 과정 없이 검사가 진행되는 동안 검사의 파라미터 값을 변경할 수 있다. 기존의 iVu 비전센서와 동일하게 터치스크린으로 직접 사용자가 설정값을 변경할 수 있고 PC 없이 사용 가능하며 쉬운 설정이 가능한 비전매니저 툴을 제공한다.

아울러 iVu 컬러비전의 대표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병뚜껑 색상 확인, 색상변화 모니터링, 부품 색상 확인 및 와이어 배치 및 색상 확인, 페인트 색상 검사, 라벨 및 포장 검사 등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