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공식 웹사이트 도메인 간소화로 편의성 높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1.20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들이 더 쉽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슈나이더일렉트릭이 도메인을 간소화했다.

쉬운 도메인 주소 통해 향상된 접근성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공식 웹사이트 도메인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적용된 새로운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공식 웹사이트 도메인은 기존의 도메인 주소에서 글자수가 대폭 축소됐다. 이는 기존의 도메인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는데 평균 8초가 소요됐으나 새로운 도메인은 3초 미만으로 5초 이상의 단축을 기대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지난 11월 19일부터 간소화된 새로운 웹사이트 도메인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사진=슈나이더일렉트릭]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지난 11월 19일부터 간소화된 새로운 웹사이트 도메인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사진=슈나이더일렉트릭]

아울러 글로벌 도메인 구조 개편을 통한 간소화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슈나이더일렉트릭 검색시 노출이 원활해지고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사용자간 공유가 더욱 간편해짐에 따라 활발한 마케팅 활동 전개를 가능케 한다. 따라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브랜드 인지도가 한 단계 상승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은 에너지관리와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 요소라고 생각한다”며, “고객들이 기억하기 쉬운 도메인 주소로 변경하는 것 역시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나이더일렉트릭은 브랜드명, 로고, 회사에 대한 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며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만 변경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