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데이터 통신용 48V ZVS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 패키지 출시
  • 이주야 기자
  • 승인 2019.03.11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코가 48V ZVS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에 GQFN 패키지 옵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산업용, 배터리 및 조명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적용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바이코가 48V ZVS(Zero-Voltage Switching: 영전압 스위칭)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에 GQFN 패키지 옵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PI358x 시리즈는 바이코 48V ZVS 벅 레귤레이터 제품군에 추가된 것으로, 기존의 LGA 및 BGABGA 시스템 인 패키지(SiP: System-in-Package) 제품에 새롭게 저가의 GQFN 패키지 옵션을 제공한다.

표면 실장형 GQFN 패키지로 실장된 바이코의 PI358 시리즈 벅 레귤레이터 [자료=바이코]
표면 실장형 GQFN 패키지로 실장된 바이코의 PI358 시리즈 벅 레귤레이터 [자료=바이코]

PI358x의 독특한 ZVS 토폴로지는 성능을 유지하면서 48V를 부하단(PoL: Power of Load)으로 직접 전달이 가능하다. 높은 전압원에서의 스텝다운 레귤레이션은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더욱 효율적인 전력 분배 아키텍처를 활용해 I2R 손실을 줄이면서도 비싸고 비효율적인 중간 변환 단계를 거치지 않게 해준다.

30~60VIN 범위에서 동작해 2.2~14V 출력으로 레귤레이션하는 PI358x 제품은 최고 10A에 이르는 출력 전류를 전달한다. 전력 전송은 추가 부품 없이도 단일 와이어로 전류를 분배함으로써 더욱 증가시킬 수 있다.

PI358x는 통신, 네트워크 인프라, 데이터 센터를 비롯해 산업용, 배터리 및 조명 등 더 높은 전압 분배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