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옵텍스코리아, 레이저 스캔 감지기 REDSCAN 소개
  • 김동원 기자
  • 승인 2019.05.1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저 스캔 감지기 REDSCAN(RLS-3060)는 감지거리 30m, 감지각도 190도로 건물 외벽에 설치해 60m 반원의 영역 전부를 경계할 수 있다.
레이저 스캔 감지기 REDSCAN (RLS-3060)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레이저 스캔 감지기 REDSCAN (RLS-3060) [사진=인더스트리뉴스]
감시 영역별 감지기 적용 [사진=인더스트리뉴스]
감시 영역별 감지기 적용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인더스트리뉴스 김동원 기자] 옵텍스코리아(대표 박원강)의 레이저 스캔 감지기(RLS-3060)는 세밀한 레이저 스캔으로 감지거리 30m, 감지각도 190도로 주요보호 건물 외벽에 설치해 60m 반원의 영역 전부를 경계할 수 있다. 물체의 크기를 식별할 수 있고 적외선과 달리 외란광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190도 넓은 감지각도로 인해 울타리 경계도 가능하며, 울타리 상단에 설치해 아래를 바라보면 보이지 않는 레이저 벽을 형성해 빈틈과 사각이 존재하지 않는다. 이를 통해 울타리에 접근, 침입하는 사람에 대해 사전경계를 할 수 있다.

레이저스캔 감지기는 PTZ카메라와 연동되어, 위치 특정과 추적이 가능해서 침입 시 이동과정까지 전부 추적할 수 있다. PC와 IP통신으로 연결된 전용 매니저 프로그램을 통해 감지영역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전원부는 PoE를 지원한다.

중요한 보호구역인 발전소, 변전소, 해안가, 산간 등에 짙은 안개나 강한 바람, 폭설 등 좋지 않은 환경에서 일반적인 적외선 감지기에 대한 잦은 오보에 비해, 월등한 퍼포먼스 및 카메라 연계를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