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러닝 코스로 K5까지’ 기아자동차, ‘DRAW YOUR K5’ 이벤트 시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K5‧스타일러‧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 한가득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기아자동차가 신형 K5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부터 12월 1일까지 ‘DRAW YOUR K5’ 이벤트를 시행한다.

‘DRAW YOUR K5’는 젊은 층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러닝 라이프’를 반영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3세대 K5’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

기아자동차가 신형 K5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부터 다음달 1일(일)까지 ‘DRAW YOUR K5’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신형 K5 출시를 기념해 11월 14일부터 다음달 1일(일)까지 ‘DRAW YOUR K5’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러닝 어플리케이션이나 이동 코스가 누적으로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면 된다. 또는 5km 이상을 뛴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단, SNS에 올릴 때는 ‘#K5’, ‘#DRAWYOURK5’, ‘#KIA’를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

기아자동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K5를 비롯해 LG 트롬 스타일러,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1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기아자동차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된 러닝 문화가 ‘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러닝과 함께 K5를 기억해 주시면 좋겠다. 곧 출시하는 3세대 K5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두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역동성의 진화’를 디자인 콘셉트로 개발한 3세대 K5는 기존 모델 대비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했고,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