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연말을 맞아 진행 중인 효성의 따뜻한 나눔활동에 효성 계열사들도 동참했다.
![효성캐피탈이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을 방문해 연탄 5,000장을 기부했다. 효성캐피탈 김용덕 대표(왼쪽)가 밥상공동체복지재단 담당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효성]](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1912/36195_31214_397.jpg)
효성캐피탈(대표 김용덕)은 12월 30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을 방문해 연탄 5,000장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연탄은 효성캐피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급여 나눔과 매칭그랜트(임직원이 일정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같은 금액으로 동참)를 통해 마련됐다. 연탄은 서울시 도봉구 무수마을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효성캐피탈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2014년을 시작으로 6년째 연탄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효성캐피탈 김용덕 대표는 “소박하지만 따뜻한 활동들이 지역주민들이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더불어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효성중공업, 미국 초고압변압기 공장 인수로 현지에 안정적 제품 공급
- ‘겨울철 동파 걱정’ 효성이 개발한 ‘폴리케톤’ 소재로 해결
- 효성, 지역 저소득층 위해 긴급구호비 지원
- 효성, ‘온누리 사랑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회 참석해 후원금 전달
- 효성중공업, 차세대 전력시장 공략 위해 한전과 ‘맞손’
- 효성, ‘2019 미소원정대’ 베트남에 해외 의료봉사단 파견
- 효성티앤씨, 국내 섬유산업 메카 대구서 업계 대표와 ‘신년하례식’ 개최
- 효성중공업, 스웨덴 국영 전력청과 420kV 초고압차단기 수주 계약 체결
- 효성ITX, 제조 경쟁력 강화 위해 스마트팩토리 구축 나선다
- 효성첨단소재, 세계 최대 타이어 전시회 ‘타이어 테크놀로지 엑스포’ 첫 참가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펜타호 9.0’으로 혁신적인 데이터 운영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