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U+tv 프로모션’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0.04.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v 아이들나라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와 춤추고, 인기 명작도 무료로 보세요~”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노우 앱에서 U+tv 아이들나라 필터를 선택하고 광고 음악에 맞춰 아이가 춤추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들나라, #댄스릴레이)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해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연휴 기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즈니&폭스 영화 할인이다.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겨울왕국2 △조조래빗 △알라딘 △토이스토리4 △라이온킹 등 총 40개 대상작품 중 소장 상품 5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디즈니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돼있는 ‘디즈니 럭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연휴 기간 정주행하기 좋은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이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세 번째는 ‘트롤과 함께 하는 세계여행’ 프로모션이다. 레드벨벳의 K-팝 트롤 캐스팅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삽입 소식으로 화제가 된 드림웍스의 신작 ‘트롤: 월드 투어(감독 월트 도른, 데이빗 P. 스미스)’는 할리우드 상업 영화 최초로 극장과 U+tv에서 동시 개봉한다.

U+tv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트롤: 월드투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신 인기영화 중 1편을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 영화는 △헌트 △엽문4: 더 파이널 △서치 아웃 △조조래빗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작은 아씨들 △스파이 지니어스 등 총 8편이다.

이외에도 5월 5일까지 키즈 월정액(9900원, VAT 포함)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9,000원 상당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뽀로로 롤러코스터 주차장 장난감 세트(5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을 증정,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될 예정이다.

키즈 월정액은 △뽀로뽀롱 뽀로로 △로보카폴리 △구름빵 등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과 △트니트니 △핑크퐁 등 동요 콘텐츠 등 IPTV 업계 최다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U+tv 부가서비스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