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스타트업에 솔리드 엣지 종합 소프트웨어 패키지 무료 지원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2.2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1년 구독권 및 교육자료 등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스타트업을 위한 솔리드 엣지(Solid Edge for Startups) 프로그램을 한국에 론칭하며,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이 2D/3D 캐드(CAD) 시스템인 솔리드 엣지(Solid Edge)를 무료로 연간 구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지멘스가 스타트업을 위한 솔리드 엣지 프로그램을 한국에 론칭하며, 스타트업에게 1년 무료 구독권을 지원한다. [사진=utoimage]

솔리드 엣지는 3D 설계, 시뮬레이션, 제조, 설계 관리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서 사용되는 비용 효율적이며, 사용이 간편한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다.

스타트업들은 좋은 아이디어를 갖고 있음에도 예산이 매우 한정적인 경우가 많다. 이러한 예산이 개발 소프트웨어를 조달하는 데 지출되지 않도록, 지멘스 디지털 인터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신생 스타트업의 설계자와 개발자에게 별도의 신청비용 없이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정식 버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솔리드 엣지 포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솔리드 엣지 소프트웨어 1년 구독권 △솔리드 엣지 교육 자료 △제품 전문가 커뮤니티 가이드 △eBook, 백서, 비디오 등 성공 사례 자료 등을 제공한다.

이번 스타트업을 위한 솔리드 엣지 프로그램은 설계 및 제품 제조 스타트업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스타트업에 열려 있다. 단 자본금 100만 달러 미만이거나, 연 매출 100만 달러 미만인 설립 3년 이하 법인을 대상으로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