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 새로운 개인용 비디오 솔루션 ‘스튜디오 P’ 시리즈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7.0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ly Lens와 Poly +의 결합으로 재택근무시 완벽한 회의 환경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 선도기업인 폴리(Poly)는 원격근무자들의 작업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업계 최초의 전문가급 개인용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P(Poly Studio P) 시리즈를 출시했다.

폴리가 최초의 전문가급 개인용 화상회의 장치인 폴리 스튜디오 P(Poly Studio P)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폴리]

이 개인용 화상회의 장치는 업무가 필요한 어느 곳에서나 최상의 음질과 화상을 제공함으로써 근무 환경에 대한 자신감과 유연성 및 전문성을 확보할 수 있다.

재택근무 및 원격 근무자들의 성공적이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고려해 개발된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폴리 스튜디오 P5 웹캠과 폴리 스튜디오 P15 개인용 비디오 바 및 폴리 스튜디오 P21 개인용 회의 디스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안정적인 협업 환경을 위한 폴리 스튜디오 P5 키트는 업무를 진행하는 어디서나 완벽한 작업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튜디오 P5 카메라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헤드셋 또는 휴대용 폴리 싱크(Poly Sync) 지능형 스피커폰을 번들로 구성할 수 있으며, 즉시 사용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이러한 개인용 솔루션은 폴리 렌즈 데스크톱앱(Poly Lens Desktop App) 및 폴리+(Poly+) 유료 가입 서비스를 통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단일 환경에 통합함으로써 장치 관리를 간소화하고, 어디서나 업무를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최초로 달에 착륙한 우주비행사가 착용했던 헤드셋으로 유명한 폴리의 전문가용 오디오 및 비디오 기술이 적용된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완벽한 회의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밀하게 설계된 카메라 광학장치와 마이크를 통해 매우 깨끗하게 보고, 들을 수 있으며, 선명한 색상과 자동 저조도 보정 기능을 통해 개인 및 공유 공간에서 방송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다.

폴리의 아세안 및 한국 담당 매니징 디렉터인 사미르 사예드(Samir Sayed)는 “오늘날 기업들은 강의 공동연구나 모바일 의료 서비스 제공 또는 기업의 회의 등 새로운 시대의 업무형태에 부합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하이브리드 근무인력을 투입해 미래에 대비하고 있다”며, “비디오 및 오디오 회의 장치를 사용하면, 원하는 장소 어디서든 업무를 수행하고, 새로운 변화에 대응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모든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는 새로운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을 통해 폴리 렌즈 장치 관리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다. 전용 IT에 접속할 수 없는 원격 근무자와 소규모 비즈니스 운영자 또는 원격 근무자들의 기술을 관리하고 지원할 방법을 찾고 있는 IT 관리자에게 부가적인 편의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면 클라우드 환경에서 손쉽게 원격 근무자들을 관리하고,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폴리 렌즈 데스크톱 앱은 사용자가 최상의 조명 및 카메라 배치 문제를 해결하고 장치를 설정하는 것은 물론, 작업환경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설정을 위한 팁을 제공한다.

한편 폴리는 새로운 폴리 스튜디오 P 시리즈 및 폴리 렌즈와 함께 독보적인 개인용 장치 지원 서비스인 폴리+도 선보였다.

폴리+는 전화, 채팅, 웹 및 라이브 비디오를 이용해 전세계적으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되는 기술 지원 서비스로, 단축 다이얼을 이용해 자신 만의 전용 IT 전문가를 보유할 수 있다. 단일 앱으로 호환 가능한 폴리 개인용 컨퍼런스 솔루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개인용 장치 설정을 제어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거나 고급 문제해결 도구를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