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피부관리 습관 만드세요” 다이브,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 CJ홈쇼핑서 런칭방송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9.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높인 모듈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아름다운 피부관리 습관을 만들어가는 뷰티 브랜드 ‘다이브’는 자사의 대표 모델 다이브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의 런칭방송을 CJ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런칭방송은 오는 9월 18일 13시 45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CJ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뷰티 브랜드 ‘다이브’가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의 런칭방송을 오는 9월 18일 CJ홈쇼핑에서 진행한다. [사진=다이브]
뷰티 브랜드 ‘다이브’가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의 런칭방송을 오는 9월 18일 CJ홈쇼핑에서 진행한다. [사진=다이브]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는 스킨케어에 효과적인 4가지 기능을 선별해 각각의 헤드로 구성된 4 in 1 제품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모듈형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다. △고주파 △갈바닉 △초음파 △LED 등 피부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기능의 헤드를 선택해 하루 5분 사용으로 피부탄력 및 톤 개선, 그리고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하나의 기기로 모두 다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사용편의성을 높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고기능의 기기를 피부 자극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다이브 관계자는 “30~40대를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탄력, 리프팅, 톤업, 피부장벽, 치밀도, 보습 개선에 효과를 보였다”며, “다이브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제조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다이브는 이번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기간 중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브는 하루 5분 동안 피부관리를 통해 자신만의 홈케어 습관을 만들어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꿔갈 수 있도록 돕는 뷰티 전문 브랜드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자기 자신에게 온전히 몰입하는 그 순간에 있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스킨케어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