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지프는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는 '라이드 유어 드림' 캠페인을 6월 한 달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지프는 2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군의 정찰용 차량을 위해 설계된 군용차이자 일명 '지프차'의 대명사인 '랭글러'를 향한 오랜 열망을 품고 있던 모든 이들을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특별히 모험과 낭만의 또 다른 상징인 ‘레이밴’이 함께 한다.
1937년 미 육군 항공대 조종사 눈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렌즈에서 탄생한 레이밴은 자유와 남성성, 낭만, 스타일의 아이콘으로 대중 속에 자리잡은 브랜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밀리터리 기반의 역사를 함께 공유하고 있는 랭글러와 레이밴의 조합을 통해 지프는 6월 한달 간 랭글러 출고 고객 전원에게 레이밴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2년 보증 연장 혜택 또는 온 가족의 편리한 랭글러 라이프를 돕는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혜택을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지프는 오랜 시간 자유와 모험이라는 브랜드의 본질적 가치를 지켜오며, 고객의 열망을 실현케하는 동반자를 자처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랫동안 랭글러를 꿈꿔온 이들의 낭만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픽업, 그 이상의 픽업"…지프, '뉴 글래디에이터' 韓 공식 출시
- “개막 3일간 21만명 돌파”…서울모빌리티쇼, 글로벌 전기차 ‘신기술’ 향연
- [르포] 글로벌 전기차 '진검승부' 현장 서울모빌리티쇼…수소차‧굴착기까지 등장
- "마니아 가슴 뛰게 할 스페셜 에디션"…지프, 윌리스 MB 헌정모델 출시
- 지프, 랭글러 '모히또' 에디션 출시…스탠다드 8340만원
- 스텔란티스코리아, 여름맞이 서비스 및 사고차 케어 캠페인
- 스텔란티스코리아, 부산에 동북아 최대 규모 지프‧푸조 통합서비스센터 개장
- 지프, 강하늘과 지프 브랜드 캠페인 전개…단편 영상 2편 선공개
- 지프, '패덤 블루' 에디션 한정 출시…1호 고객 배우 강하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