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우하고 새해 선물받자!’ 성원애드피아, 새해맞이 홍보 이벤트 진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1.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상품소식 통해 고객과 소통 효과 기대… 이달 23일 마감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성원애드피아(대표 정대원)가 새해를 맞아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원애드피아는 자회사인 애드피아몰과 함께 새해맞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성원애드피아가 자회사인 애드피아몰과 함께 새해맞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성원애드피아]

이번 이벤트는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창구를 마련하고, 성원그룹의 이벤트 소식 및 상품 소식을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방법은 성원애드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애드피아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르면 응모된다. 해당 이벤트를 인스타그램 친구들에게 소개하거나 두 계정을 동시에 팔로우 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성원애드피아와 애드피아몰은 팔로우를 맺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1월 23일까지며, 당첨자 발표 및 상품 발송은 1월 26일 진행될 예정이다.

성원애드피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세대가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컨텐츠 소비력을 주목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이벤트 소식 및 프로모션, 신제품 등을 활발하게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