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한화그룹 라이프플러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한화이글스 신축 구장인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 데이(LIFEPLUS BRAND DAY)’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한화 6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의 공동 브랜드다.
라이프플러스는 관객들이 새 구장에서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만의 야구 굿즈 만들기’ 프로그램에서는 야구를 상징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와펜으로 직접 자신만의 응원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꽝 없는 럭키볼 던지기’의 ‘럭키드로우’에 참여하면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Scream to WIN! 데시벨 높이기’은 데시벨이 가장 높은 상위 6명에게 즉석에서 스카이박스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야구장 내 중계 전광판을 활용해 ‘스페셜 댓글 이벤트’도 연다.
라이프플러스 관계자는 “라이프플러스는 취향을 발견하고 몰입할 때 진정한 행복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은 ‘LIFE IS PLAY’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면서,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LIFEPLUS TRIBES) 모바일 앱에서 음악 공연, 스포츠, 미식회, 예술 전시 등 고객이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화생명, AI 활용 고객 상담 가상대화 훈련 시스템 도입
- 한화생명, 27일까지 청소년 자살예방 캠페인 '함께고위크' 참가 모집
- 한화손보, 캐롯손보 지분 취득...흡수합병 본격화
- 한화생명금융서비스, E-순환거버넌스와 GA업계 최초로 전기·전자제품 자원순환 실천 업무협약
- "배당도 못받고 주가는 제자리" 한화손보, 실적은 역대급이지만 주주환원은 낙제점
- 글로벌 신용평가사 피치, 한화생명 신용등급 ‘A’에서 ‘A+’로 상향
- 한화생명, 1분기 연결 순이익 2957억원...전년比19.7% 감소
-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상반기 사이버 위기대응 훈련서 금융권 유일 우수기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