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빗썸나눔이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체육대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빗썸나눔은 빗썸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2024년 공식 출범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후생원은 1918년 부모를 잃고 거리를 방황하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2018년 설립 100주년을 맞았다. 매년 후생원 아이들과 퇴소자들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빗썸나눔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후생원 재원아동 및 퇴소생 직원 130여 명에 빗썸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본격적인 체육대회에 앞서 식사와 체험활동이 이어졌다.
식사는 바비큐와 각종 반찬이 담긴 도시락과 푸드트럭에서 직접 준비한 떡볶이·순대·어묵 등 간식들이 제공됐다. 식사 후에는 달고나 만들기, 포토부스 등 다양한 체험활동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오후부터는 본격적인 체육대회가 열렸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볼풀공 넘기기, 에어 사다리 타기, 줄다리기, 장애물 계주 등 다양한 팀 대항전을 통해 협동심과 유대감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이번 체육대회는 어린이날을 기념함과 동시에 후생원 아동과 퇴소자들이 교류하고 사회적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직접 도움을 드리는 실천적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관련기사
- 빗썸, 수익률 상위 100인 데이터 담은 ‘빗썸 TOP 트레이더 리포트’ 공개
- 빗썸, 거래액 따라 리워드 제공 ‘제1회 빗썸 거래왕’ 대회 열어
- 금감원, 빗썸 인적분할 '제동'…증권신고서 정정 요구
- 빗썸, '마르크 샤갈 특별전' 전시 관람권 증정 이벤트
- 업비트·빗썸 12‧3 계엄 전산장애... 총 35억원 배상
- 전기자전거 타고 비트코인 받고...빗썸, 지쿠와 컬래버 이벤트 진행
- 빗썸, 올해 두 번째 임직원 헌혈 행사 이어가
- 빗썸, 이마트와 함께 고당도 수박 2통 쏜다...신규 가입자 대상 이벤트 진행
- 빗썸, 친구에게 5만원 선물할 수 있는 '친구초대' 서비스 오픈
- 빗썸, ‘제2회 빗썸 거래왕’ 대회 개최...거래할수록 상금도↑
- 빗썸, '비트세이빙'과 제휴 프로모션...최대 31만원 혜택 제공
- 빗썸나눔, 동대문구청과 함께 장애인가족 체육대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