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다시한번 코리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 16일부터 신한 SOL뱅크 앱 내에 국내 주식형 펀드 추천을 위한 특화 페이지인 ‘다시한번 코리아’를 오픈하는 등 국내 펀드투자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다시한번 코리아’ 추천펀드 운용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국내 증시 전망과 투자 전략에 대해 공유했다. 투자상품 기반 자산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한은행은 국내 주식형 펀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인덱스 ▲성장 ▲배당 등 3개 유형에 대한 우수 펀드를 추천하고 있다. 목표 수익률 7% 도달 시 채권 상품으로 자동 전환돼 안정적인 수익실현을 도와주는 ‘목표전환형’ 펀드도 추가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내 증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다시 한번 국내 상장기업에 주목하고 펀드 상품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 및 정보를 적극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신한을 선택해주시는 고객의 수익률 관리에 더욱 집중하고 보다 전문적인 금융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신한은행, KS-SQI 12년 연속 은행부문 1위 기업 선정
-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족…"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
- 정상혁 신한은행장 "미래에도 영업 핵심 역량은 진정성 있는 고객관리"
- 신한은행, 베트남 호치민·하노이서 ‘찾아가는 자산관리 컨퍼런스 in Vietnam’ 개최
- 신한은행, '글로벌 컨퍼런스 위크' 진행…글로벌 전략과 협력 강화
- 신한銀, ‘땡겨요, 상생가게’ 사업..."소상공인 매출확대와 나눔문화 확산"
- 신한은행, 8월 15일까지 환전고객 대상 '환전하고 놀랫' 이벤트
- 신한은행, 치과기공사 대상 맞춤 금융 상품·서비스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