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우리은행은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개통 고객에게 10월 한 달간 34만2000원, 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와 연계 시 최대 37만200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네이버페이포인트(이하 Npay포인트)와 쿠폰, 요금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pay포인트 구성은 △이벤트 응모 시 3만 Npay포인트 △eSIM 개통 시 2만 Npay포인트 △추천코드 입력 시 추천한 사람과 추천받은 고객 각각 5만 Npay포인트 등이다.
우리WON모바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연 최대 6만원 상당 쿠폰과 ‘청년드림100GB+’개통 시 1년간 최대 5만2800원의 요금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우리금융그룹이 진행하는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 기간 동안 개통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3만 Npay포인트를 추가로 받아 최대 37만2000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이번 10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통신비 절감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정진완 우리은행장, 남대문시장 방문해 소상공인 현장 목소리 청취
- 우리銀, 신보와 2300억원 규모 첨단전략산업 자금 지원..."생산적 금융 확대"
- 우리銀, 생산적 금융 본격가동…‘우리 지역선도기업 대출’ 출시
- 우리은행, 홈체크와 제휴해 아파트 입주 전·후 하자 점검 서비스 제공
- 우리금융그룹, MSCI ESG평가서 3년 연속 최상위 'AAA' 등급 획득
- 우리은행,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운영 사업자 단독 선정
- 우리금융, ESG경영 통해 작년 5조원 이상 사회적 가치 창출
- 우리금융, 자사 굿윌스토어 사업모델 본고장 美에 역(逆)으로 전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