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츠, 스마트팩토리 안전 게이트 시스템 PSENmlock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07.01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츠의 안전 게이트 시스템 PSENmlock은 작업자와 프로세스의 안전을 위해 최고 PL e의 안전 등급을 지닌 안전 인터락 및 안전 가드 락킹을 제공한다.

전 가드 락킹 및 안전 인터락 기능을 단 하나의 제품에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안전 가드 락킹은 가드 락킹의 두 개 채널을 통해 활성화된다. 따라서 이 스위치는 PL d 또는 PL e 수준의 가드 락킹을 필요로 하는 위험한 오버런이 발생할 수 있는 기계에 특히 적합하다.

특히 필츠 제어 기술과 함께 사용하면 가드 모니터링을 위한 안전하고 완벽한 솔루션이 된다. 기본 버전의 PSENmlock뿐만 아니라 직렬연결을 위한 다른 버전도 제공된다. 배선 작업의 감소와 안전한 입출력 신호가 직렬 연결돼 비용 효율적인 설치가 가능해진다.

안전 게이트 시스템 PSENmlock [사진=필츠]
안전 게이트 시스템 PSENmlock [사진=필츠]

SDD와 결합하면 제어 캐비닛 내부 추가 배선을 위한 비용 없이도 스위치 또는 도어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SDD는 또한 고장 시간을 줄여 안전 스위치를 간편하고 포괄적으로 진단할 수 있다. 경제적인 직렬연결이 제공되며 배선 작업이 최소화된다. 옵션용 액서서리인 두 가지 버전의 이스케이프 릴리즈는 모든 종류의 PSENmlock과 결합이 가능하다.

PSENml 이스케이프 릴리즈는 막대를 이용해 기본 기기에 바로 연결할 수 있다. PSENml 이스케이프 릴리즈 코드셋은 푸시풀 방식 로프를 통해 PSENmlock에 장착된다. 이 장치를 이용하면 안전 게이트 스위치와 이스케이프 릴리즈를 물리적으로 분리된 곳에 설치할 수 있다.

필츠는 안전 게이트 시스템 PSENmlock에 완벽하게 맞춤 제작된 다양한 호환 가능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안전 게이트 안전 가딩을 위해 스윙 도어 및 슬라이딩 도어에 맞는 핸들을 설치하면 경제적이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으며 추가 핸들이 필요 없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