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부터 갤럭시 폴드까지’ KEB하나은행, ‘흥 나는 금융 맛집, 하나의 맛’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0.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 응모‧SNS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마련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이벤트를 통해 거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KEB하나은행은 오는 10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흥 나는 금융맛집, 하나의 맛’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KEB하나은행]

이번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했다. 우선 매주 새로운 금융상품과 혜택을 선보이는 ‘금융맛슐랭위크’를 준비했다. ‘금융맛슐랭위크’는 총 7주에 걸쳐 진행하며, 하나은행의 대표 금융상품과 서비스들을 매주 월요일마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다. 사전 예약으로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1천원의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매주 미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자지원금 등 금융 혜택은 물론 다이슨 청소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을 나만의 맛집으로 표현하는 ‘흥 나는 댓글 이벤트’도 있다. 명소를 일컫는 신조어 ‘OO맛집’을 활용한 ‘흥나는 댓글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하나은행은 OO맛집이다’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갤럭시 폴드, 에어팟, 하나머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맛집 사진을 SNS에 올리면 식사지원금을 제공하는 ‘하나의 맛, 맛있게 쏨’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의 맛, 맛있게 쏨’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개인 SNS에 맛집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하나은행#하나의맛#금융맛집)를 올리는 응모 고객 중 총 111명에게 식사지원금(외식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손님께 감사의 뜻을 표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래하는 모든 손님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흥 나는 금융맛집, 하나의 맛’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KEB하나은행 홈페이지나 네이버 모바일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