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으로 사랑 나눠요’ 다이브, 기아대책에 마스크 기부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2.06.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세트 상당 마스크 전달… 소외된 이웃 위한 사회공헌 활동 지속 전개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아름다운 습관을 만드는 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다이브(DIVE, 대표 조남흥)는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에 1,000세트 상당의 마스크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다이브가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에 1,000세트 상당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사진=다이브]

다이브는 지난 5월 31일 기아대책에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마스크를 전달했으며,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펼치기로 협의했다.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다이브는 그동안 고객이 보내온 관심에 보답하고자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행복한나눔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 등 사회적 단체를 통해 미혼모를 비롯한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제품 기부를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기아대책의 사회적기업 행복한나눔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돕는 ‘다이브 인투 러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홀로 어린 자녀를 키우는 미혼모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콜라보 제품으로 다이브 봄비 캔들을 출시한 바 있다.

다이브 관계자는 “물품 기부를 통해 어려운 분들을 돕는 프로그램에 동참할 수 있어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회를 통해 물품 뿐 아니라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