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 Group, Averna과 파트너십 체결… 혁신적 자동화 솔루션 개발 나선다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10.1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광범위한 전문지식 결합 기대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고정밀 모션 및 포지셔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그룹 Physik Instrumente(PI)와 테스트 및 품질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인 Averna가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Physik Instrumente(PI)와 테스트 및 품질 솔루션 글로벌 공급업체인 Averna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PI]

두 회사의 역량을 결합해 높은 유연성·확장성·처리량을 갖춘 제조 및 테스트 장비의 수요를 충족하는 고급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토탈 70년의 경험과 2,000여명의 전문가를 보유한 PI 및 Averna는 다양한 분야와 시간대를 통해 고객을 지원할 예정이다.

산업 자동화, 자동차, 일반 가전, 통신 및 생명 과학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PI와 Averna의 광범위한 전문지식의 결합이 기대된다.

파트너십의 목표는 PI의 고유한 정밀 포지셔닝 및 마이크로 로봇 시스템을 Averna의 맞춤형 품질 및 조립 턴키 솔루션에 통합해 각 제품을 고객에게 확장하는 것이다.

현재까지 카메라 및 프로젝터 어셈블리, 레이저 정렬, 파이버 정렬, 광학 웨이퍼 스캔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결과를 개선하며 수많은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PI와 Averna는 11월 9일, 첫 번째 공동 웨비나를 개최한다. [자료=PI]

Averna의 유럽 부사장인 Niels Davidts는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보다 긴밀한 파트너십은 양측 모두에게 많은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고 밝혔다.

PI의 포토닉스 전문가이자 비즈니스 개발자인 Scott Jordan은 “Averna와 함께 일하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이라며, “테스트, 품질 및 정밀 조립을 위한 시스템에 항상 깊은 인상을 받았다. 당사의 지식과 Averna의 기술을 결합하면 이전에는 없었던 방식으로 고객의 문제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PI와 Averna는 11월 9일, 첫 번째 공동 웨비나를 개최해 ‘최적화된 기계 아키텍처와 자동화 솔루션의 품질 및 정밀도를 위한 액티브 얼라인먼트 핵심 기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