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아파트 생활 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와 협업해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카드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온라인쇼핑, 대중교통 등 생활 필수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아파트관리비 이용금액의 10%를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6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여기에 4월 한달 간 프로모션 혜택으로 이용금액 구간별로 4000원/1만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드 혜택에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월 1만원/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쇼핑(쿠팡/마켓컬리/SSG.COM) ▲배달앱(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이동통신(SKT/KT/LG U+)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업종에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이용금액의 5%를 각 업종별로 6000원까지 할인해 준다. 혜택은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제공된다.
추가로 스트리밍(넷플릭스/유튜브/왓챠/멜론/지니뮤직/디즈니플러스) 업종에서도 15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아파트관리비, 이동통신, 스트리밍 업종 할인 혜택은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아파트아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가로형 디자인과 세로형 디자인 총 2종이다. 카드 신청은 아파트아이 앱에서 가능하다. 연회비는 2만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아파트관리비를 포함한 필수 지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비 할인 상품”이라며 “제휴사와 긴밀히 협력해 전자고지서 등 아파트 생활 관련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앱에서 고객을 위한 폭넓은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 오픈
- 롯데카드, 설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 롯데카드, 힐튼·아멕스와 PLCC 2종 출시
- 롯데카드, 베트남 가맹점주 대출 시장에 진출
- 롯데카드, 온라인 법인 채널 리뉴얼...“법인회원 편의성 높인다”
- 롯데카드, 3억 달러 규모의 해외 ABS 발행
- 롯데카드, 대학 연합 경영전략 학회 'SUM'과 신사업 제안 산학협력 성료
- 롯데카드, 12월 동행축제 참여…전국 백년가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카드, 베트남 현지서 KB국민은행과 펌뱅킹·가상계좌 서비스 업무 협약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전면 개편…"나에게 실시간 반응하는 카드앱"으로
- 롯데카드, 후불제 기후동행카드 ‘LOCA X’ 출시...대중교통 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롯데카드, 3분기 순이익 1025억원...전년比 72% 급감
- 롯데百, 마지막 정기세일 '2024 라스트 세일'…“최대 50% 할인”
- 롯데카드,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27일 0시부터 6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 중단
- 롯데카드,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서울특별시와 '청년 창업 지원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와 ‘도전! 사직 원정대’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