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최신제품 640종 추가 공급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주문 당일 선적 신제품 4,700여종 소개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하는 데 집중해서 고객이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우저의 고객은 800곳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가 생산하고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순정 부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가 아나로그디바이스 LiDAR 프로토타이핑 플랫폼과 NXP 반도체 K32 L2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비롯해 최신제품 640종을 추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그림=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아나로그디바이스 LiDAR 프로토타이핑 플랫폼과 NXP 반도체 K32 L2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비롯해 최신제품 640종을 추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그림=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난 2019년 주문 당일 선적되는 신제품을 4,700종 이상 소개했으며, 최근 아래 제품을 포함해 640종 이상의 신제품을 추가 및 공급한다고 2월 24일 밝혔다.

먼저, 아나로그디바이스의 LiDAR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은 1D 비스캐닝 LiDAR 개발 목적으로 설계된 모듈식 하드웨어 및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자동차, 환경, 우주항공/국방, 보안, 인더스트리 4.0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NXP의 K32 L2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저전력 Arm Cortex-M0+ 코어를 갖췄으며, 전력 소모량이 최적화된 통합 주변장치들과 결합됐다.

ams의 TCS3408 색 센서는 초민감도 광-디지털 컨버터로, 적색, 녹색, 청색(RGB)을 감지하는 주변광 감지(ALS) 기능을 제공하며, 깜박거림도 선택적으로 감지할 수 있으며, 몰렉스의 L1NK 커넥터 시스템은 와이어-보드 연결 장치로, 2.50mm 또는 3.96mm 피치를 통해 최대 11.0A 전류를 공급하는 동시에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조립하기 위한 설계 옵션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광범위한 제품군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함께 설계 엔지니어와 바이어들이 혁신을 구현할 수 있도록 첨단 기술을 제공한다"며 "최신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첨단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웹 사이트 Mouser.com을 꾸준히 관리하며 상세 검색 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이 빠르게 재고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ouser.com은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