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KOEN SNS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3.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9월까지 SNS 통해 친환경에너지 전환 선도하는 KOEN 역할 전파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친환경에너지 전문회사 ‘KOEN’을 온라인 SNS에서 전파할 대학생 기자단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남동발전이 3월 15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KOEN SNS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한국남동발전]

한국남동발전 홍보윤리실(실장 조석진)은 3월 15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대학생 기자단과 홍보윤리실 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국민 소통활성화를 위한 KOEN SNS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홍보윤리실은 지난 2월 경남 및 대구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개모집을 통해 유튜브 영상뉴스 기자단 4팀(8명)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할 카드뉴스 기자단 8명을 선발한 바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홍보윤리실장은 기자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환영사를 통해 대국민 소통창구로써 대학생 기자단의 활동을 힘껏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KOEN의 스토리를 일상에 녹여내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오리엔테이션에서는 기자단 활동에 대한 당부사항과 향후일정 안내 및 콘텐츠 제작 시 주의해야할 저작권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KOEN SNS 대학생 기자단’은 올해 9월까지 KOEN 공식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친환경에너지 전환을 선도하는 KOEN의 역할과 종합에너지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국민에게 친근하고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