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씨스템, 에이디링크 개발 프레임 그래버 ‘PCIe-10GPoE’ 공급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4.03.2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Gb/s 전송 속도 보장하는 2채널 독립 이더넷 포트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많은 GigE Vision 연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레임 그래버(Frame Grabber)가 나왔다. 프레임 그래버는 이미지를 획득하기 위해 만들어진 장치로 효율적인 머신비전 작업을 위해 활용할 수 있다.

다스씨스템이 에이디링크에서 개발한 프레임 그래버인 ‘PCIe-10GPoE’를 공급한다. [사진=다스씨스템]

컴퓨터 기반 시험 및 계측, 공장 자동화 솔루션을 위한 계측 시스템 전문 업체 다스씨스템(DAS SYSTEM)이 대만 에이디링크(ADLINK Technology)에서 개발한 PCI Express 타입 PoE+ 프레임 그래버 ‘PCIe-10GPoE’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포트당 최대 10Gb/s를 전송하는 2채널 독립 이더넷 포트를 지원한다. 다스씨스템은 PoE+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위해 최대 30W에 달하는 전력과 자동 감지 기능을 제공하기에 비용 절감 및 설치 단순화에 도움이 되며, 유지 관리 부담도 줄여준다고 전했다.

특히 독점적이고 포괄적인 PoE 보호 기능은 자산을 보호하면서도 과전류·과전압을 막아 장비 손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스씨스템은 스마트 PoE 관리와 사용하기 쉬운 유틸리티 및 API는 실시간 PoE 상태 모니터링과 제어를 제공해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추고 발생 가능한 오류를 사전에 예측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디링크에서 고성능 컴퓨팅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한 솔루션인 ‘DLAP-211-Orin 시리즈’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