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과 나들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5월 8일까지 선물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 및 안마기 ▲건강기능식품 ▲가전 ▲디지털 ▲모바일 교환권 등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롯데카드 결제 행사가 열린다. 오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행사 대상 롯데백화점 제휴카드(7종)로 30만, 60만, 10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2만, 4만, 7만원권을 증정한다.
5월 5일까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8만명에게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금액권 5만, 10만원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나들이를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6월 30일까지 경주월드·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즉시 할인해준다. 단,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시 할인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40%를 즉시 할인해준다. 6월 8일까지 서울랜드에서는 자유이용권 2인 패키지 종일권은 4만9000원에, 야간권은 4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즉시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30% 및 동반 2인에 한해 20% 즉시 할인해준다. 단,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시 할인이 제공되며, 각각 일 1회, 월 2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31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교육 카테고리에서는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경복궁 가족체험’, ‘가족역사여행’ 등 15개 체험 교육 10% 할인 및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한편 롯데멤버스 카드 2종(롯데멤버스 카드/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행사도 열린다. 5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합산 30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3만, 6만원권을 증정하고, 롯데아울렛 오프라인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 1만원권을 증정한다.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카드 본인 회원에게 50%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카드 고객들이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롯데카드,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27일 0시부터 6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 중단
- 롯데카드, 생활 필수 지출 할인해 주는 ‘아파트아이 X 디지로카’ 선봬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엣지’ 오픈
- 롯데카드, 설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 진행
- 롯데카드, 힐튼·아멕스와 PLCC 2종 출시
- 롯데카드, 베트남 가맹점주 대출 시장에 진출
- 롯데카드, 온라인 법인 채널 리뉴얼...“법인회원 편의성 높인다”
- 롯데카드, 3억 달러 규모의 해외 ABS 발행
- 롯데카드, 대학 연합 경영전략 학회 'SUM'과 신사업 제안 산학협력 성료
- 롯데카드, 12월 동행축제 참여…전국 백년가게 할인 혜택 제공
- 롯데카드, 서울특별시와 '청년 창업 지원사업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와 ‘도전! 사직 원정대’ 이벤트
- 롯데카드, 마세라티 신차 구매 이벤트 진행
- 롯데카드, 7월 여름 휴가철 맞이 이벤트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