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맞춤형 혜택 있는 카드는?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5.0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Mr.Life',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 등 혜택
뱅크샐러드 가정의 달 카드 추천 이미지 / 사진 = 뱅크샐러드
뱅크샐러드 가정의 달 카드 추천 이미지 / 사진 = 뱅크샐러드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날을 맞아 지출이 많아지는 것을 대비해 각 카드사는 그에 맞는 혜택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4일 마이데이터 기업 뱅크샐러드는 5월 가정의 달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해 온라인 쇼핑을 비롯한 외식 등 다양한 맞춤 혜택을 담은 카드를 추천했다. 

가장 먼저 '신한카드 Mr.Life'는 온라인 쇼핑 타임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오후 9시부터 오전 9시까지 쿠팡·옥션·G마켓·AK몰·11번가 등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결제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는 온라인 쇼핑 최대 5% 결제일 할인과 모든 가맹점에 0.7%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쇼핑에는 쿠팡·네이버페이·11번가·G마켓·쓱닷컴·롯데ON 등이 포함돼 폭넓은 제휴처를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백화점 등에서 선물 세트 구입을 고려한다면 '신한카드 B.Big(삑)'과 'NH농협카드 zgm shopping(지금 쇼핑) 카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H농협카드의 지금 쇼핑카드는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AK 플라자 등 5대 백화점에서 결제 시 최대 15% NH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 이용 시에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돼 쇼핑에 특화된 카드로 꼽힌다.

신한카드 B.Big은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 등 4대 백화점에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GV 영화 관람 시 4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가족과 외식 계획이 있는 고객은 일반 음식점 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되는 '신한카드 처음(ANNIVERSE)'을 사용해도 좋다. 일반 음식점 외에도 스타벅스 등 커피 전문점과 주요 편의점에서 같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롯데카드는 최대 18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뱅크샐러드에서 신한카드 Mr.Life와 신한카드 B.Big, 신한카드 처음, 롯데카드 디지로카 Paris 발급 시 더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뱅크샐러드는 다양한 카드 혜택을 필터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백화점, 외식 카테고리는 물론 공항라운지 무료, 연회비지원, 골프 등 트렌디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만 모아 비교해 볼 수 있다.

내 소비 패턴을 분석해 혜택 1원까지 계산된 신용·체크 카드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