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하림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림은 가장 먼저 닭가슴살을 한 입 크기로 손질해 밑간 한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로 구성된 '하림 The 담백세트'를 추천했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익히기만 하면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 닭가슴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오리지널 ▲갈릭 ▲청양고추 ▲트러플맛 ▲스위트바비큐 ▲고추찜닭맛 등 다양한 맛을 담았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키운 닭을 사용해 더 안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명절 선물'하면 떠오르는 캔햄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국내산 닭가슴살을 냉장 숙성해 만든 제품이라 기름지지 않고 맛이 고급스럽다는 설명이다.

지방 함량은 3%가 채 안 되고 한 캔으로 4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담백한 오리지널 맛 외에 맛있게 매운 할라피뇨 맛, 고소하고 진한 더블치즈 맛이 있다.

외식이나 배달로 즐겨 먹던 인기 메뉴를 골라 담은 듯한 '하림 情(정)세트'도 있다. ▲치킨너겟 ▲텐더스틱 ▲후라이드 순살치킨 ▲도넛치킨 ▲용가리치킨볼 소이갈릭 ▲시카고피자 등 출출할 때 먹기 좋은 하림 대표 냉동제품들로 구성됐다.

간식은 물론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인기 제품들을 담은 '福(복)세트'도 마련됐다. ▲용가리치킨 ▲포켓몬 피카츄 돈까스 ▲용가리떡갈비 ▲양념치킨 ▲통살 유린기 등이 풍성하게 담겨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리얼 마늘훈제치킨 반마리 세트'는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지칠 때쯤 환영받을 만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00% 국내산 닭고기를 훈연해 육즙은 가두고 불필요한 기름기는 줄여,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반마리 치킨 14봉으로 구성됐다.

보양식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하림 삼계탕 세트'는 24시간 이내에 도계한 신선한 닭과 몸에 좋은 7가지 부재료, 콜라겐이 많은 닭발을 4시간 이상 고아 내 깊고 진한 육수로 만든 하림 삼계탕으로 구성됐다. 닭고기와 통마늘이 어우러진 '하림 닭백숙 세트', 큼직한 갈빗대로 푸짐하게 즐기는 '하림 왕갈비탕 세트'도 있다.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딱 맞는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선물세트'도 있다. 동‧식물성 3종 복합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듬뿍 들어간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 초코맛과 버터코코넛맛으로 구성됐다. 밀가루 대신 100% 국내산 쌀가루를 사용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건강하게 달콤한 단백질 간식을 즐길 수 있다.

하림 '2025 추석 선물세트'는 10월 9일까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하림몰'에서 판매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역대급으로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맛있는 영양 간식부터 밥반찬, 보양식, 술안주까지 실속만점 하림 선물세트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