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bhc는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마블런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Marvel)'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인원 1만5000명이 단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bhc는 참가자 전원에게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진 '뿌링클 나쵸'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를 펼친다. bhc 자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토르'의 묠니르처럼 망치를 들고 타격대를 내려치면, 타격 결과에 따라 최대 1만원 상당의 bhc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 수령 후에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을 제공한다. bhc의 시그니처 간식인 콜팝은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탄산음료가 결합되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메뉴다.
bhc 관계자는 "마블런은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팬들과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bhc는 이번 참여를 통해 맛있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고객 곁에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미니언즈런', '무한도전런' 등 다양한 마라톤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특히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맛초킹' 출시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자사 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 bhc, OK캐쉬백과 제휴…3000원 할인 혜택
- [현장] bhc '맛초킹', 출시 10년만에 4000만개 판매…“10년간 살아남은 것 자체가 큰 의미”
- 다이닝브랜즈그룹, 채용박람회 통해 청년 취업 지원 강화
- bhc, '콰삭킹' 출시 5개월여 만에 300만 마리 판매 돌파
- “사장님 부담은 줄고 맛은 그대로”…bhc, ‘튀봇’ 전국 30개 매장으로 확대
- 다이닝브랜즈그룹, 임직원 20여명 참여 '밥퍼' 봉사활동
- 아웃백, 삼성카드 LINK 제휴 할인 프로모션…“10만원 결제시 1만원 청구 할인”
- 창고43, 가을 정취 더한 신메뉴 2종 출시
- 다이닝브랜즈그룹, 사명 변경 1년…브랜드성장‧ESG고도화로 '글로벌 종합외식기업' 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