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KG모빌리티(KGM)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추석 맞이 특별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차량 점검 서비스 오는 10월 2일까지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 315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KGM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 추석 명절이 주말과 맞닿아 긴 연휴만큼 이나 장거리 이동이 많을 수 있어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에 앞서 꼭 필요한 타이어 공기압, 엔진룸 오일 누유, 브레이크 패드와 라이닝 등에 대한 사전 점검이 이뤄지게 된다.
전기차 보유 고객의 안전한 전기차 운행 및 고객 만족을 위해 기본 점검 외에 고전압 배터리와 히터 캐빈 냉각수 등 특별 점검 서비스도 시행할 계획이다.
또 고객 유형별 특성 및 맞춤 서비스로 엔진과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 등 소모품 교환 주기와 관련한 부가 점검도 함께 시행해 고객의 편의를 제고할 방침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고객 이벤트로 차량 점검 고객에게 와이퍼 블레이드 세트 교환권과 워셔액을 제공한다. 스마트폰키와 에어 매트 등 90여 개 항목에 대해 순정용품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GM은 여름 휴가 차량 점검과 동절기 차량 점검 등 정기적인 서비스와 함께 수해 차량 점검과 전기차 안전 점검 캠페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서비스 등 특별 점검 서비스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추석 맞이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KGM, 무쏘EV‧토레스HEV 론칭 행사 갖고 글로벌 판매 확대 본격화
- KGM “'무쏘 EV' 연판매 목표 6000대…6개월 만에 달성”
- KGM, 2025년 임금협상 조인식 개최
- KGM, 스페인 치안 기관에 렉스턴‧무쏘 스포츠 총 86대 공급
- KGM, 16년 연속 무분규로 2025년 임금협상 타결…기본급 7만5000원↑
- [시승기] KGM 액티언 하이브리드, 동급 모델 중 ‘가성비 甲’
- KGM, 국내 최초로 자동차 취급설명서에 ‘석유 안전 정보’ 수록
- KG모빌리티, 3분기 영업익 30억원 ‘흑자전환’…“수출증가‧환율효과”
- KGM, 평택연탄나눔 후원금 전달 및 연탄 나눔 봉사 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