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SPC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티저 영상은 ‘파스쿠찌가 보내는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를 테마로 제작됐다.
동화 속 요정이 된 카리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상의 공간인 ‘파스쿠찌 원더랜드’로 초대하는 모습이 담겼다.
세 가지 종류의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들고 다가오는 카리나의 모습이 설렘 가득한 홀리데이 분위기를 전한다.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영상 속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한 ‘원더랜드 트리’, 빨간 딸기를 풍성하게 올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 ‘메리 초코 베리’와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등으로 11월부터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스쿠찌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펼친다.
11월 1일 크리스마스 본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얼리버드 예약, 시즌 한정 굿즈 출시 등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이어갈 예정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만의 크리스마스 감성이 담긴 제품과 카리나의 몽환적인 매력이 담긴 이번 티저 영상으로 한발 먼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쌉쌀·고소·달콤”…SPC파스쿠찌, ‘말차 브라우니’로 가을 디저트 완성
- SPC그룹, 150명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 SPC 파스쿠찌, T day 프로모션…전 메뉴 40% 할인 혜택
- SPC그룹, 서울 환경공무관 2600명에 1억3000만원어치 상품권 전달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여름 콘셉트 '3단 완전자동 우산' 2종 출시
- SPC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한 신제품 3종 출시
- 식품‧유통업체, ‘밸런타인데이 특수’ 노린 마케팅 봇물
- SPC그룹 사장단 인사…오너가 3세 허진수, 부회장 승진
- SPC파스쿠찌, 수능 수험생 위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