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포스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퇴직연금 마스터코스’ 세미나/ 사진 = 미래에셋생명
23일 포스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5 퇴직연금 마스터코스’ 세미나/ 사진 = 미래에셋생명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미래에셋생명은기업 퇴직연금 담당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2025 퇴직연금 마스터코스’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 퇴직연금 운용의 새로운 방향과 전략을제시하고,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전국 각지에서 200여명이 넘는 기업 퇴직연금 담당자들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세미나에서는 ▲지속가능한 퇴직연금 운용 전략 ▲경영성과금DC(확정기여형) ▲IRP보증형 실적배당보험 등 다양한 주제를 중심으로 미래에셋생명 퇴직연금 전문가들의 전문 강의가 이어졌다.

아울러 미래에셋자산운용, NH-Amundi자산운용, KB자산운용,우리자산운용 등 자산운용사의 투자전문가들이 참여해 DB실적배당형 펀드상품을 소개했다.

전순표 미래에셋생명 연금영업부문대표는 “기업 퇴직연금 담당자들의 실무 역량 강화와 수익률 제고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연금 운용 파트너로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