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하고 모든 제어 가능한 갠트리 로더 시스템 선봬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4.0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도로보틱스는 가공라인 자동화 및 조립라인 자동화를 전문으로 하는 종합 엔지니어링 업체로 자동화에 필요한 주변기기를 종합적으로 보유 제공하고 있다.

현장 환경에 맞는 최적의 자동화 시스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전시현 기자] 유도로보틱스는 갠트리 로더 시스템(Gantry Loader System)과 주변기기 등을 이용하여 FA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 관련 종합엔지니어링 회사이다. 특히, 각종 산업용 가공 시스템을 갠트리 로더 시스템(Gantry Loader System), 오토 로더&서틀 시스템(Auto Loader & Shuttle System), 사이더 로더 (Sider Loader) 등 설계에서부터 기구/제어 기술 능력을 다 갖춰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현장 환경에 맞는 최적의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유도로보틱스만의 차별성에 대해 영업부 유상영 팀장은 "풍부한 기술력"을 우선 꼽았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또한, 산업용 로봇 분야에서는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나찌-후지코시사와 협력해 신뢰성 있는 다양한 종류의 최첨단 멀티 알렉스 핸드링 로봇( Muti-Axes Handling Robot) 등을 이용해 다양한 분야의 제조라인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다. 주요 시장은 자동차 부품 제조사를 비롯해 산업용 부품, 기계부품의 가공 및 조립 자동화 분야를 타깃으로 영업하고 있다.

특히 유도로보틱스의 갠트리 로더 시스템(Gantry Loader System)은 하중이 작아서 속도가 보통 초당 2~3m지만 신제품인 고속, 고하중 갠트리 로더 시스템(Gantry Loader System)은 하중이 80~100kg에도 초당 3~4m의 넓은 퍼포먼스가 가능해 신뢰도가 한층 높아졌다. 또한, 전기 작동 시스템이어서 더욱 안전하다. 뿐만 아니라 그리퍼 (Gripper) 자체도 유압 에어 대신 서보 그리퍼 (Servo Gripper)를 채용해서 다양한 부품 교체 없이도 더욱 정밀하고 모든 제어가 가능하게 하여 효율성을 높였다.

유도로보틱스는 갠트리 로더 시스템(Gantry Loader System)과 주변기기 등을 이용하여 FA 시스템을 제공하는 자동화 관련 종합엔지니어링 회사로 현장 환경에 맞는 최적의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유도로보틱스만의 차별성에 대해 영업부 유상영 팀장은 "풍부한 기술력"을 우선 꼽았다. 유 팀장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종합 엔지니어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시스템도 고객의 사양에 맞는 최적 설계로 구현할 수 있다. 또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서비스망 구축으로 고객 대응력 실현이 가능하다. 유도로보틱스는 매우 탄탄한 기반의 그룹 자회사로서 우리가 납품한 시스템은 끝까지 책임을 진다는 마음으로 사후 서비스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