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에너지연구원-일진전기, 에너지신산업 확산 위해 손 맞잡다
  • 최홍식 기자
  • 승인 2018.07.05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에너지연구원과 일진전기가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해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상호업무협약 체결

[인더스트리뉴스 최홍식 기자] 녹색에너지연구원(원장 김형진)이 일진전기(대표 김희수)와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제품개발 및 비즈니스 모델 발굴의 협력관계를 긴밀히 하고자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녹색에너지연구원이 일진전기와 함께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녹색에너지연구원]
녹색에너지연구원이 일진전기와 함께 에너지신산업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녹색에너지연구원]

녹색에너지연구원 본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두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에너지신산업 관련 기술교류 및 사업화, 에너지분야 정보교류 및 시설과 장비 등의 공동 이용, 에너지신산업 제품 사업화 및 투자유치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상호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전남 에너지산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사업 발굴을 위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며, 특히 민간투자형 에너지신산업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활성화를 추진해 지속적인 상생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녹색에너지연구원 김형진 원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일진전기와 에너지신산업의 상생을 토대로 전남지역의 에너지신산업 기반과 미래 신성장동력을 확보하는 계기를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