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우리종합금융(대표 김종득)이 7월 12일 SSG페이(대표 최우정)와 제휴를 맺고 SSG페이 앱(Application)을 통해 신규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우대금리 및 SSG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종합금융이 SGG페이와 함께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2007/38906_35010_5017.jpg)
이번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종금의 대표 수시입출식 상품인 ‘CMA Note’다. 우대금리 적용 시 하루만 맡겨도 세전 최고 연 1.15%를 제공한다. 원리금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도 가능하다.
우리종금 CMA Note의 1일 예치 시 기본금리는 연 0.90%이다. SSG페이 앱에서 이벤트 참여 동의 후 비대면계좌 개설 시 우대금리 연 0.10%를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은행 연계 계좌로 등록한 CMA 체크카드 발급 후 SSG페이 앱 결제수단에 등록만 하면, 우대금리 연 0.15%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SSG페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10,000원도 지급한다.
우리종합금융 관계자는 “최근 저금리 시장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SSG페이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까지 2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관련기사
- 우리금융그룹, 혁신성장기업 지원한다… ‘위니콘 동행세일’ 개최
- 우리금융그룹 손태승 회장의 ‘현장 속으로’… 2주에 걸쳐 모든 그룹사 방문
- 우리금융그룹, 2020년 1분기 당기순이익 5,182억 시현… ‘코로나19 영향 NO’
- 우리금융지주, 우리자산신탁 공동대표에 이창재-이창하 선임
- 우리종합금융, 모태펀드 위탁운용사에 첫 선정
- 베트남 우리은행, ‘핀투비’와 매출채권 할인 서비스 시행
- 우리은행 권광석 은행장, “디지털 전환으로 위기 극복하겠다”
- 우리금융그룹-KT, 힘 합친다… “데이터 경제 시대 선도할 것”
- 우리금융남산타워 ‘우리금융디지털타워’로 바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