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발루프코리아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오픈했다. 발루프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발루프코리아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오픈, 이를 기념해 3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3주간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발루프코리아]](https://cdn.industrynews.co.kr/news/photo/202003/37364_32709_2841.jpg)
고객들은 이번에 오픈한 발루프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면 신제품 출시 및 전시회, 기업 소식 등을 빠르게 전달받을 수 있다.
발루프 코리아는 공식 소셜미디어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9일부터 3월 2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온라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링크드인, 유투브를 함께 팔로우하고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밖에도 발루프는 홈페이지에 1:1 채팅창을 운영해 제품 재고 확인 및 기술 상담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루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차례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IO-Link나 추적에 필요한 RFID에 센서를 연결해 인더스트리 4.0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하는 발루프는 현지화 전략의 일환으로 전세계 26개 지사를 운영 중이며, 로컬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 중이다.
관련기사
- 발루프코리아, 일상 전반에 RFID 솔루션을 이식하다
- 발루프, BIC Q40 인덕티브 커플러 출시
- 발루프, 새로운 머신비전 구성 프로그램 선보여
- [AIMEX 2019] 발루프코리아, 산업 자동화를 위한 고품질의 센서 선보여
- 발루프, 혁신을 이루는 자동화 도입 사례 선보여
- 발루프, 뛰어난 정밀성의 광센서로 반도체 시장 도전
- 발루프코리아, 인더스트리 4.0 위한 혁신적 자동화 지원
- 발루프, 사물 인터넷을 위한 스마트 센서
- 발루프, 신제품 공개 초읽기… ‘온라인 전시회’로 홍보 나선다
- [센서산업 돋보기] 발루프, ‘특화 제품’으로 제조업 ‘디지털 전환’ 돕는다
- 발루프 상태 모니터링 센서 BCM 출시
- 성원애드피아, 고객과 소통 이벤트… ‘성원패밀리 79맺기 캠페인’ 진행
- 매트릭스비전, 첨단 센서기술 탑재된 ‘mvBlueCOUGAR-XT’ 공개
- 발루프, 100년 센서 기업에서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도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