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오토데스크와 클라우드 CAD/CAM 언박싱 웨비나 진행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5.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CAD/CAM인 퓨전 360 고객 성공 사례 등 공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한국델켐에서 5월 17일 오후 4시에 오토데스크와 함께 클라우드 CAD&CAM 언박싱 in SIMTOS 2022를 진행한다.

한국델켐 로고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은 1992년 고 정찬웅 회장이 설립한 이래 지난 30여년간 제조 산업현장의 설계/가공/해석/측정의 전체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솔루션 구축 및 컨설팅을 수행해 왔다. 고객 현장의 신속하고 충분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위해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의 본사 및 대구/부산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오토데스크(Autodesk)는 아키텍처, 공학, 제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이용을 위해 2차원, 3차원 소프트웨어에 초점을 맞춘 미국의 다국적 기업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오토데스크 클라우드 제조 솔루션 사업부의 김지훈 차장과 함께한다.

한국델켐은 국내 유일 Autodesk 합작 법인으로 제조 전반에서 사용되는 Autodesk의 제품을 판매하고 지원한다. 또한 엔지니어들의 고객 지원 노하우를 통해 한국델켐 솔루션사업본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API솔루션인 HD-Fusion, HD-Moldflow, 그리고 HD-MES 및 AIMS를 개발했다.

이번 웨비나는 오토데스크의 클라우드 CAD/CAM인 퓨전 360을 이용한 고객 성공 사례와 요즘 시대의 작업 변화에 대한 유익한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부품 가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한국델켐의 HD-FUSION에 대한 설명과 고객 적용 사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웨비나 사전 신청 방법은 한국델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