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코리아, 국내 파트너들과 보안 산업 및 기술 트렌드 공유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12.13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지역 파트너 초청해 하이크비전 보유 솔루션 및 기술 교육 등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디지털화에 따라 사이버보안 위협도 증가하면서 관련 정보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각국 보안규제 강화로 인해 최근 글로벌 보안시장은 지속 성장하고 있다. 영상 분야를 핵심 역량으로 보유한 IoT 솔루션 공급업체인 하이크비전코리아(Hikvision Korea)는 지난 8일 국내 파트너를 초청해 국내 보안 산업과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하이크비전코리아가 국내 파트너들과 보안 산업 및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하이크비전코리아]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호남·영남·강원·충청 등 각 지역 파트너를 초청해 ‘2023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보안 산업 동향 공유와 더불어 하이크비전 보유 제품과 솔루션 및 실제 도입 사례 소개, 쇼룸·테스트실 투어와 기술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행사에서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향후 목표로 서비스 및 유통 채널 개선 바탕 강력한 파트너십 유지를 강조했다. 이에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파트너사 의견 적극 수렴을 통한 기술 지원 및 서비스 체계 업그레이드와 함께 A/S 고객센터 효율을 개선하고, 기술 전문가 채용 확대로 국내 고객 서비스 저변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유통 채널 측면에서는 대리점 인센티브 및 보호 정책 등 파트너 프로그램을 투명하게 운영해 상호 신뢰에 기반한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아울러 하이크비전코리아는 CCTV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장비 △오디오 방송 장비 △비디오폰 △출입통제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면서도 단일 관리 소프트웨어로 관련 모든 기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해 고객들에게 보안 시스템 통합 관리에 대한 용이성 향상에 주력할 계획이다. 하이크비전코리아는 파트너사에 제공하는 제품 다양성을 높이고, 지속 혁신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크비전코리아 Joe 유통영업팀총괄매니저는 “하이크비전코리아는 많은 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며, 파트너사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 자리를 만들었다”며, “새로운 시대의 영상 보안 업계를 같이 이끌어갈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