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SPC삼립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다양한 원료 조합으로 맛의 깊이를 더했고, 독창적이고 새로운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벨기에산 코코아로 진하고 깊은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롤케익', 카이막에 국내산 꿀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살린 '카이막 꿀치즈케익', 1A 등급 국내산 우유에 달콤한 연유를 더해 깊고 고소한 맛의 '우유연유 카스테라롤' 등이다.
꽈배기 모양의 베이글 '꽈베이글'은 탕종 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 하는 방식)을 적용해 식감이 쫄깃하다. '블루베리 꽈베이글'과 '할라피뇨 꽈베이글' 2종으로 출시됐다.
17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할인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다양하게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도록 미각제빵소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9년 론칭한 미각제빵소는 까다롭게 엄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제조 공법을 활용해 빵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다. 현재 총 15종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대통령 질책’에 SPC그룹, 8시간 초과 야근 전면 폐지…생산 구조 전환 나선다
-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출범…초대 의장에 허진수 파리크라상 사장
- SPC그룹, 폭염속 현장 근로자 건강위해 ‘냉풍조끼’ 지급
- SPC ‘컴플라이언스 위원회’ 드디어 출범…위원장은 김지형 전 대법관
- SPC그룹, 전(全) 생산센터 대상 노사합동 안전점검 실시
- 크보빵 ‘단종’ 선언에 귀하신 몸 된 ‘띠부씰’…중고가 상승 조짐
- SPC삼립 “크보빵 생산 멈추고 안전강화 활동‧신뢰회복에 더 힘쓰겠다”
- SPC삼립 ‘사망사고’에 김범수 대표 사과…“사고 원인 파악 및 후속 조치 최선”
-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
- SPC파리바게뜨, 美 텍사스 제빵공장 착공…"2027년 가동 목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