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뉴스 박현우 기자] 어드밴텍(한국지사 대표 정준교)이 오는 24일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본사에서 산업용 태블릿 유통 채널(대리점) 공개 모집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어드밴텍이 오는 24일 본사에서 산업용 태블릿 유통채널(대리점) 공개모집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어드밴텍]
어드밴텍이 오는 24일 본사에서 산업용 태블릿 유통채널(대리점) 공개모집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어드밴텍]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리점 공개 모집 안내와 어드밴텍의 △사업 비전 소개 △신청 절차 안내 △질의응답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참석자들은 현장에 준비된 산업용 태블릿 데모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며 어드밴텍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의 주관 부서인 어드밴텍 iService사업본부의 김일상 이사는 “이번 공개 모집은 예비 유통 채널(대리점)사의 전문성과 어드밴텍의 기술력을 결합해 관련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유통 채널(대리점) 지원 방법은 설명회에서만 공개되므로 관심 있는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사전 신청을 완료한 신청자만 참석할 수 있으며 오는 22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포스터 내 QR 코드나 어드밴텍 웹사이트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