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 80년 간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대에 맞는 뷰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온 아모레퍼시픽의 여정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에 대한 집념으로 도전해 온 역사적 순간과 글로벌 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현재, 또 앞으로 새로운 미의 기준을 열어갈 비전을 하나의 스토리로 엮었다.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않았을 때, 우리가 가야할 길이 보였다'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영상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인다.
한편,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는 오는 7일까지 '창립 80주년 기념 아모레몰 쇼핑 페스티벌'을 펼친다.
80주년 한정판 굿즈와 기념 생일 쿠폰, 고객 감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에이피알, ‘K-뷰티’ 신흥강자 급부상… ‘전통 뷰티 3사’ 2분기 실적 희비 갈려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이커머스 중심으로 中시장 공식 진출
-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801억원 전년비 555%↑…"국내외 고른 성과 영향"
- 서경배 회장 차녀 서호정씨, 경영수업 시작했나
- 창립 80주년 아모레퍼시픽 그룹, ‘뉴뷰티’로 글로벌 15조원 시대 연다
-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밋유어드림 부산' 성료
- 아모레퍼시픽 그룹, 추석맞이 협력사 대금 767억원 조기 지급
-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주요 백화점 공식 입점…"럭셔리 브랜드 입지 강화"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익 1043억 전년비 39%↑
